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분들은 대부분 사정이 있어서 급하게 돈을 구하려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지갑을 분실했다거나 이번 달 생활비가 부족하다거나 등등요.

현금화를 목적으로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 기프트콘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구매하는 것은 쉽지만, 이를 빠르게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더 이상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정직과 신용으로 모든 소액결제 업무를 처리하고, 수수료 뻥튀기나 사기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올라온 판매 게시물을 통해 ì¤‘고나라 컬쳐랜드 상품권 시세를 파악해보고자 ì œí’ˆëª… 컬쳐랜드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상품권 현금화시 컬쳐랜드 상품권이 가장 시세가 좋고 빨리 팔리기 때문에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휴대폰을 마구마구 개통하시는 분들도 간혹 보이시는데, 휴대폰 갯수가 많아질수록 요금관리가 어려워지고 그만큼 미납이 될 확률이 커져서 그만큼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어려워지니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내에서 필요하신 만큼만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그렇게 할수만 있다면 그만큼 수수료는 절감할수 있겠지만 여기엔 고객님들이 보지 못하는 소액결제 현금화 위험요소들이 있습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소액결제 현금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 판매하는 것이며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가 됩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통신사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기에, 업체에 문의주시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정보이용료 한도 내에서 최대한 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휴대폰결제 현금화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